섹션 설정
1
전화 상담 후 서면으로 지원서(이력서)를 접수합니다. (추후 상황에 따라 방문 접수 가능)
2
기본적인 자격요건과 자기소개서를 통해 1차적인 역량 검증을 진행합니다.
3
단계별 면접을 진행합니다. 직무역량과 인성, 조직적합성 등의 개인역량에 대해 심층 검증하는 단계입니다.
토론면접, PT면접, 합숙면접, 상황면접 등 다양한 면접기법을 활용하여 평가합니다.
4
희망 직급과 연봉 등의 처우에 대한 협상을 진행합니다.
내부 기준에 의거하여 합리적이고 공정한 처우 협상을 진행하며 성과급제도에 의거하여 실적에 따라 차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